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멜킨 버넷 훌라후프~

by 뀽이a 2020.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비가 추적추적오는 날이네요. 코로나도 비랑 같이 씻겨 나가면 좋겠는데...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축 처지기 쉬운데요. 이럴 때일수록 홈트레이닝으로 건강관리하는 것이 필요하겠죠?

 

저희 어머니도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어제 문득 훌라후프를 하나 사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별다른 생각없이 검색했더니 멜킨스포츠 스마트스토어가 보이더라고요. 리뷰와 구매 수를 보고 바로 질렀습니다.

 

평소에 운동을 좋아해서 멜킨스포츠는 많이 들어봤거든요. 

 

종류가 크게 2가지이고 무게도 1200g 1500g 두 가지가 있더라고요.

 

저는 지압효과가 큰 제품인 스탠다드 1500g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20,400원입니다.

 

 

 

 

박스포장이 예쁘고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내용물은 총 6개 구성되어있어요. 

 

무게가 생각보다 많이 나가서 놀랐습니다. 훌라후프라고는 20년 전에 해본 플라스틱 훌라후프가 다라서...

 

 

 

 

 

 

조립방법 설명서도 있는데 뭐 크게 어려운 것은 없어요.

그냥 소리날 때까지 맞춰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완성된 모습이에요.

완성한 김에 오랜만에 훌라후프를 해봤는데... 몸이 예전같지 않네요....

운동하라고 말씀드리기 전에 저부터 해야겠어요ㅎㅎ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다보니 코로나블루로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많다고하던데 훌라후프를 통한 실내운동으로 건강관리 모두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는 날까지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반응형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립스 M314 리뷰 GOGO!  (0) 2020.04.24

댓글